【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대한민국 대표 골프공 제조업체인 ㈜볼빅(회장 문경안)이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골프공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볼빅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골프공은 프리미엄 3PC 무광 코팅 컬러볼인 비비드 제품에 크리스마스가 연상되는 그림과 문구들이 들어간 스페셜라인의 컬러 로고볼이다. 

2017년 새롭게 출시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골프공은 4구세트와 하프 더즌 세트로 출시됐다. 하프 더즌 세트에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볼마커가 함께 추가구성 돼 있다.

4구세트는 비비드의 인기 컬러인 루비, 화이트, 옐로우, 그린 등 색상의 컬러볼로 구성됐다. 그 위에 귀여운 디자인 폰트의 크리스마스 문구와 함께 눈사람, 눈꽃 일러스트 등이 디자인 돼 있다.

하프 더즌 세트는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레드와 화이트 컬러의 비비드 볼로 구성됐다. 또한 겨울을 상징하는 북유럽 노르딕 패턴으로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더했으며 볼 위에 360도로 들어간 노르딕 패턴으로 별도의 퍼팅라인을 그리지 않아도 된다. 6개의 볼과 함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인 산타클로스 또는 눈사람 볼마커가 함께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한편, 볼빅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골프공은 전국 골프장과 주요 골프숍, 이마트, 골프존마켓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