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콜러노비타, ‘노비타몰’ 오픈…구매 고객 선착순 특별 혜택 이벤트

기사승인 2017.09.13  13:28:23

공유
default_news_ad1
   
 

【투데이신문 김지현 기자】  ‘콜러노비타’는 자사의 공식 온라인몰 ‘노비타몰’을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노비타에서 생산하는 비데 전 제품을 선보이는 ‘노비타몰’에서는 ‘테라피 비데’와 ‘IoT 비데’를 비롯해 노비타의 베스트셀러 비데 제품을 만날 볼 수 있다.  
 


‘테라피 비데’는 액티브, 실키, 미스트 스프레이 등 3가지 타입의 다양한 물줄기를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른 세정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2개의 드라이 모터로 건조 기능을 강화해 보다 깔끔한 케어가 가능하고, 원적외선 기능도 있어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전용 모바일 앱이 제공돼 단계별 테라피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스파모드도 이용 가능하다.

LG유플러스와 함께 개발한 ‘IoT 비데’는 LG유플러스의 ‘IoT@home’ 앱 연동을 통해 렌탈 없이 사용자 스스로 비데를 편하게 관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앱에서 자동으로 필터 교체 시기와 노즐 세척 시기 등을 알려줘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도 비데의 위생 및 청결 상태를 관리할 수 있다. 사용 횟수와 시간 등 개인별 비데 사용 이력을 알려주는 스마트 통계 서비스도 제공한다.

‘컴포트 비데’는 국내 최초로 방수와 탈취 기능을 동시에 적용했으며 본체와 리모컨 각각에 IPX5, IPX7 방수등급 인증을 획득해 화장실 물청소에 대한 부담을 없앴다. 다양한 사용자의 체형과 몸무게를 분석한 하중 분포 연구를 기반으로 인체공학적인 곡면 디자인 시트를 탑재해 장시간 앉아있어도 편안한 착좌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게 노비타 측의 설명이다.  
 
노비타 관계자는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노비타의 제품들을 보다 손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청결과 위생은 물론 건강관리까지 돕는 혁신 기술의 비데를 만나볼 수 있는 노비타의 공식몰 오픈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노비타는 노비타몰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비데 필터 2개와 헤어케어 제품을 제공한다.

김지현 기자 todaynews@ntoday.co.kr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실시간 뉴스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